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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표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서비스 이행표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모든 임직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청렴, 근면, 성실하게 처리하며,
고객을 대함에 있어서는 봉사의 정신에 입각하여 친절하고 정중하게 대하겠습니다. ”

고객 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께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 전화, FAX, 우편, 방문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 공단 홈페이지(www.songpagongdan.or.kr)에 개설된 거주자우선주차 불편사항, 고객제안, 궁금사항 문의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양방향 의사소통을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 개선 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가 휴가, 외출 등으로 자리를 비웠을 경우 업무대행 직원에게 철저히 인계인수하여 민원처리 지연 등 업무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정보이용, 제안, 건의 및 이용불편 신고 등 고객이 제출하신 의견에 대하여 성실한 답변과 신속한 조치를 취하겠으며, 우수의견에 대해서는 정책에 반영하고 적절한 보답을 드리겠습니다.
  • 업무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위법 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 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대가 요구 및 금품 등의 수수행위를 인지하신 경우 홈페이지내 '클린신고·지원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의견을 주실곳
고객 의견 주실곳 정보
구분 연락처 / 위치
전화/팩스
  • 기획혁신팀
    Tel 02-2157-1013 / Fax 02-2157-1098
  • 종합민원상황실
    Tel 02-2157-1114~5 Fax 02-2157-1097
주소 (우) 05838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라이프동 테크노관 10층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인터넷
고객 의견 주실곳 정보 내용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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