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고객광장고객서비스헌장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서비스 이행표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모든 임직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청렴, 근면, 성실하게 처리하며,
고객을 대함에 있어서는 봉사의 정신에 입각하여 친절하고 정중하게 대하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

  • 불친절 직원 삼진아웃제를 실시하여 불친절한 서비스를 근절하고 모범적인 친절직원에 대해서는 포상을 실시하여 신상필벌의 원칙을 지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의 과실로 부당하게 요금을 징수한 경우 즉시 환불 조치하고 고객에게 사과를 하며, 직원의 고의가 밝혀질 경우 엄중하게 처벌 하겠습니다.
  • 직원의 잘못으로 고객에게 인명 및 재산상의 피해를 입혔을 경우 고객 위주의 보상절차를 거쳐 정당한 범위 내에서 보상을 하고 담당직원을 주의, 교육시키되 고의가 발견되면 엄격하게 조치하겠습니다.
  • 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